요미우리 - 히로시마

5월4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히로시마 분석및중계

 

5월4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히로시마 분석및중계

 

5월4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히로시마 분석및중계

 

 

5월4일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히로시마 분석및중계

 

■ 히로시마

 

구리 아렌이 선발투수다. 지난 야쿠르트와의 경기에서 7이닝동안 무실점으로 호투했고, 승리는 거두지 못했다. 슬라이더와 컷패스트볼을 많이 활용한 것이 좋았고, 삼진율은 높지 않아도 땅볼유도가 되기 때문에 올 시즌 성적이 좋다. 32.2이닝동안 피홈런을 1개만 허용하고 있고, 위기관리 능력도 좋다. 하지만 32.2이닝동안 14볼넷은 분명 많은 수치이고, 특히 득점권에 주자가 나가 있 을 때의 실투가 많다는 점은 개선되어야할 부분이다. 워낙 던지는 구종이 많기 때문에 타자들을 공략할 수 있는 결정구가 많지만 여전히 가장 많이 던지는 것 은 투심, 싱커 같은 구종이고, 두 구종의 피안타율이 3할에 가깝다.

 

■ 요미우리

 

토고 쇼세이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요코하마를 상대로 4.2이닝동안 5 실점하면서 패전투수가 되었다. 정타 허용이 초반부터 많았고, 평소에 좋았던 포크볼마저 많이 커트당했다. 도저히 버틸 수가 없는 경기였다. 매 이닝마다 출 루가 나왔고, 5회까지 간 것도 운이 좋았던 것이었다. 하지만 토고는 올 시즌 히로시마 상대로 성적이 좋았도, 지난 등판에서는 8이닝동안 1실점의 호투를 하기도 했다. 직구 구속이 최고 153km까지 나왔고, 최근 경기에서 직구 구속 이 일정하게 유지되면서 직구 비중을 늘릴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포크볼은 여 전히 피안타율 .182, 헛스윙율 34%를 기록하고 있다. 포크볼이 워낙 위력적 이기 때문에 직구의 구위가 좋은 경기는 확실히 성적이 나온다.

 

■ 베팅 코멘트

 

요미우리의 승리가 예상된다. 지난 경기는 히로시마가 무려 12득점을 올리면 서 요미우리를 공략했지만 초반의 에러에 의한 득점이 많았고, 이번 경기에서 반복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요미우리는 그 와중에도 홈런 2개를 기록하면서 압도적인 홈런 1위를 기록하고 있고, 장타를 기록할 선수가 많다는 것은 이번 경기에서도 큰 장점이다. 요미우리가 타선의 힘으로 근소한 차의 승리를 거두 게 될 것이다.

 

■ 베팅 방향

 

[승 / 패] 요미우리 승

[핸디캡 / +1.5 기준] 히로시마 승

 

[기준점 / 6.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19,366
    어제:
    14,605
    전체:
    9,127,669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