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릭스 - 소프트뱅크

5월3일 NPB 일본프로야구 오릭스 소프트뱅크 분석및중계

 

5월3일 NPB 일본프로야구 오릭스 소프트뱅크 분석및중계

 

5월3일 NPB 일본프로야구 오릭스 소프트뱅크 분석및중계

 

 

5월3일 일본프로야구 오릭스 소프트뱅크 분석및중계

 

■ 소프트뱅크

 

이시카와 슈타가 선발투수다. 지난 세이부와의 경기에서 5.2이닝동안 무실점 으로 호투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다. 장타 허용이 없었기 때문에 무난한 투구 를 할 수 있었고, 안타 허용도 적었다. 하지만 2경기 연속으로 볼넷을 4개나 내줬고, 힘든 경기를 했다. 커브, 포크볼의 위력이 좋고, 결정구로 잘 활용하고 있다. 하지만 직구, 컷패스트볼이 제구가 안 되면서 카운트를 불리하게 가져갈 때가 너무 많다. 이번 경기도 볼넷이 가장 큰 변수가 될 것이다. 야마모토를 상 대하는 것이기 때문에 초반의 실점은 영향이 크다. 그런데 직구 제구가 계속 흔 들리고 있기 때문에 불안한 면이 많다.

 

■ 오릭스

 

야마모토 요시노부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니혼햄을 상대로 7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하면서 승, 패를 기록하지 못했다. 3경기 연속 2실점을 허용하고 있고, 4월초에 비해서는 구위가 약간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삼진은 많고, 전체 적인 제구도 안정적이다. 그리고 투구수가 많아져도 직구 구속이 크게 떨어지 지 않는다. 150~152km선에서 꾸준하게 유지되고 있다. 올 시즌에 포크볼 피 안타율이 .211로 평소보다 높고, 직구 피안타율도 286으로 높은 편이다. 하 지만 커브가 워낙 좋은 결정구가 되고 있고, 피안타율이 .069에 불과하다. 그 리고 최근 슬라이더의 비중을 늘려가면서 새로운 2스트라이크 이후의 무기가 되고 있다. 슬라이더는 무려 헛스윙율이 40%가 넘는다. 이번 경기에서도 타 자들이 적응하기 어려울 것이다.

 

■ 베팅 코멘트

 

오릭스의 승리가 예상된다. 물론 이번 경기는 투수전 양상으로 진행될 가능성 이 높지만, 이시카와처럼 직구, 컷패스트볼의 제구가 흔들린다면 이번 경기에 서도 초반에 점수를 내주면서 어려운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이번 경 기는 많은 점수가 나올 경기가 아니기 때문에 선취점의 의미는 크다. 오릭스의 근소한 차 우세가 예상된다.

 

■ 베팅 방향

 

[승/패] 오릭스 승

[핸디캡 / +1.5 기준] 소프트뱅크 승

 

[기준점 / 5.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7,154
    어제:
    10,322
    전체:
    9,058,694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