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 - 요미우리

4월29일 NPB 일본프로야구 한신 요미우리 분석및중계

 

4월29일 NPB 일본프로야구 한신 요미우리 분석및중계

 

4월29일 NPB 일본프로야구 한신 요미우리 분석및중계

 

 

4월29일 일본프로야구 한신 요미우리 분석및중계

 

■ 요미우리

 

스가노 도모유키가 선발투수다. 지난 주니치와의 경기에서 7이닝동안 1실점으 로 호투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다. 피홈런을 한 개 허용했지만 대부분의 이닝 을 잘 막아냈다. 스가노에게 올 시즌 약간 아쉬운 것은 피안타율이 높다는 것이 다. 올 시즌 피안타율이 .280으로 높고, 특히 직구 피안타율은 .343까지 높아 져 있다. 스가노는 알려진 대로 직구, 슬라이더 두 가지 구종을 주로 던지는 투 수이고, 올 시즌에도 크게 다르지 않다. 물론 컷패스트볼, 포크볼도 던지면서 레퍼토리를 늘리긴 했지만 기본적으로는 직구, 슬라이더가 좋아야 이닝소화가 된다. 물론 한신이 리그 최악의 타선을 가지고 있지만 지난 대결에서도 홈런을 허용하면서 어려운 경기를 했던 경험이 있다.

 

■ 한신

 

아오야기 고요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야쿠르트를 상대로 9이닝 완봉승 을 거두면서 팀에 귀중한 승리를 안겼다. 그것도 원정경기에서 기록한 것이기 에 의미가 있었고, 역시 에이스는 달랐다. 가장 좋았던 것은 직구, 슬라이더로 기본적인 힘의 투구가 된다는 것이다. 삼진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직구, 슬라 이더의 피안타율이 각각 .091, .077로 낮고, 정타 비율이 낮다. 대부분 땅볼로 연결되기 때문에 큰 위험도 없다. 게다가 올 시즌에는 커브, 컷패스트볼도 구사 하는데 헛스윙율이 30%에 근접하기 때문에 필요할 때마다 활용할 수 있다. 싱커의 구위가 약간 떨어진 것은 아쉽지만 이거도 좋아질 부분이다.

 

■ 베팅 코멘트

 

한신의 업셋을 예상한다. 물론 요미우리가 리그 최고의 타선을 가지고 있고, 한 신과는 격차가 크다. 장타력이 압도적이라는 점도 중요하다. 하지만 아오야기 는 장타를 많이 허용하는 유형의 선수가 아니고, 현재 직구, 슬라이더 구위가 워낙 좋다. 스일하는데 많은 점수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스가노가 장타 허용 이 늘고 있다는 점에서 3점 이내의 점수로도 결승점이 될 수 있는 경기다. 한신 의 승리와 언더를 추천한다.

 

■ 베팅 방향

 

[승/패] 한신 승

[핸디캡 / -1.5 기준] 한신 승

 

[기준점 / 6.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19,519
    어제:
    14,605
    전체:
    9,127,822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