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미우리 - 요코하마

4월28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요코하마 분석및중계

 

4월28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요코하마 분석및중계

 

4월28일 NPB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요코하마 분석및중계

 

 

4월28일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요코하마 분석및중계

 

■ 요코하마

 

아즈마 가즈키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한신을 상대로 7이닝동안 무실점 으로 호투했고, 승리투수는 되지 못했다. 물론 리그에서 타선이 가장 약한 팀을 만났다는 점에서 지난 경기의 결과로 모든 것을 평가할 수는 없지만 직구 구속 이 점점 올라오면서 정타를 덜 허용하고 있다. 직구, 체인지업 위주의 힘의 투 구가 되고 있고, 컷패스트볼도 점차 제구가 되어가고 있다. 직구 구속이 이번 경기에서도 올라온다고 보면 지난 맞대결때보다 결과가 좋아질 것으로 본다. 아즈마는 올 시즌 부진한 와중에도 삼진율은 일정하게 유지되고 있고, 직구의 위력이 좋아진 것이 이번 경기에서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 요미우리

 

야마사키 이오리가 선발투수다. 지난 16일 경기에서 2이닝동안 무실점으로 잘 막아냈다. 원래는 선바를 계획했지만 선발, 불펜을 오가는 스윙맨으로 활약하 고 있고, 일단 1군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때까지 시간을 주는 느낌이다. 하지만 직구, 포크의 피안타율이 너무 높고, 예상했던 것만큼 헛스윙 유도가 안 되고 있다. 직구 제구가 약간만 안 되더라도 장타 허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우려된다. 올 시즌 11.2이닝동안 삼진이 3개뿐인데, 지금처럼 헛스윙을 유도하지 못하는 경기가 된다면 아무래도 타자친화적 구장인 요코하마에서 긴 이닝을 버티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 베팅 코멘트

 

요코하마의 승리가 예상된다. 야마사키는 아직 긴 이닝을 던지면서 효율적인 투구를 하기에 경험이 부족하고, 지금처럼 낮은 삼진율로 많은 이닝을 버티기 는 어려울 것이다. 아즈마는 직구 구속이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고, 이제 직 구, 체인지업을 바탕으로 호투가 예상된다. 셋이 예상되는 경기다.

 

■ 베팅 방향

 

[승/패] 요코하마 승

[핸디캡 / +1.5 기준] 요코하마 승

 

[기준점 / 7.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19,282
    어제:
    14,605
    전체:
    9,127,585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