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 LG

5월5일 KBO 프로야구 두산 LG 분석

 

5월5일 KBO 프로야구 두산 LG 분석

 

5월5일 KBO 프로야구 두산 LG 분석

 

 

5월5일 프로야구 두산 LG 분석

 

■ LG

 

켈리가 선발투수다. 지난 삼성과의 경기에서 6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했고 승 리투수는 되지 못했다. 올 시즌 켈리가 등판할 때는 타선지원이 좋고, 올 시즌 켈리가 등판한 경기는 LG가 모두 이겼다. 물론 타선지원 덕분에 켈리가 편하 게 던지기도 하지만 인터벌이 짧고, 이닝당 투구수가 적기 때문에 흐름을 LG 쪽으로 가져오고 있다. 켈리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싱커의 구위다. 올 시즌 피 안타율이 .167에 불과하고, 3경기 연속으로 .167 이하의 피안타율을 기록하 고 있다. 지난 경기에서는 싱커 구사율을 40% 가까이로 올렸음에도 결과가 좋았다. 좌타자를 상대로 싱커, 커브가 다 좋기 때문에 좌타 상 피안타율이 .222에 불과하다.

 

■ 두산

 

최승용이 선발투수다. 지난 SSG와의 경기에서 5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했지 만 불펜의 난조로 아쉽게 승리투수가 되지는 못했다. 현재 5경기 9이닝 연속 으로 무실점 중이다. 많은 이닝을 던지게 되면서 직구 비중이 조금씩 줄어들고 있고, 슬라이더, 스플리터를 던지면서 조금씩 투구패턴에 변화를 주고 있다. 선발로서 적응해가는 중이다. 그런데 올 시즌 슬라이더의 피안타율이 높은 편 이고, 지난 경기에서도 슬라이더의 피안타율은 5할이었다. 좌완투수지만 슬라 이더의 피안타율이 높아서 좌타자에게도 피안타율이 .304로 높다. 결국 직구 만 활용하면 LG의 좌타라인을 효율적으로 공략하기 어렵다. 확실하 변화구가 있어야 한다.

 

■ 베팅 코멘트

 

LG의 승리가 예상된다. LG가 타선의 약점은 분명히 있는 팀이지만 최승용이 좌타를 상대로 한 결정구를 가지고 있지는 않은 팀이고, 굳이 우타로 도배를 하 지 않더라도 매치업은 나쁘지 않다. 켈리가 지금과 같은 싱커, 커브의 구위라면 많은 점수가 필요하지도 않을 것이다. 김인태가 빠진 현재의 두산 라인업은 장 타력이 너무 떨어진다는 단점도 있다. LG의 근소한 차 우세를 예상한다.

 

■ 베팅 방향

 

[승 / 패] LG 승

[핸디캡 / -1.5 기준] 두산 승

 

[기준점 / 7.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19,423
    어제:
    14,605
    전체:
    9,127,72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