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 삼성

5월4일 KBO 프로야구 NC 삼성 분석

 

5월4일 KBO 프로야구 NC 삼성 분석

 

5월4일 KBO 프로야구 NC 삼성 분석

 

 

5월4일 프로야구 NC 삼성 분석

 

■ 삼성

 

백정현이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LG를 상대로 6이닝동안 3실점으로 호투 했지만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올 시즌 처음으로 호투를 한 것이었고, 2연속으 로 6이닝을 버텼다. 하지만 정타 허용은 여전히 많았고, 싱커, 슬라이더 모두 3할 이상의 피안타율을 기록했다. 백정현이 포심의 위력이 떨어지면서 싱커, 슬라이더 위주의 투구를 하고 있는데, 두 구종 모두 정타 비율이 높다는 것은 이번 경기에서도 고전할 확률이 높다는 것이다. 현재 직구 구속이 134∼135km대까지 떨어져 있기 때문에 디셉션이나 공의 움직임만으로 긴 이 닝을 소화하는 것은 어렵다.

 

■ NC

 

김시훈이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두산을 상대로 5이닝동안 3실점으로 호 투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다. 급하게 등판한 것이었음에도 구속, 구위가 좋았 고, 직구 평균구속이 145.7km로 기대 이상이었다. 물론 불펜으로 나올 때보 다는 3km정도 떨어진 것이었지만 이 정도 구속이면 선발투수 중에서도 최상 위권이다. 김시훈의 장점은 직구뿐만 아니라 커브, 스플리터가 모두 상위권의 구종이라는 점이다. 지난 경기에서 직구는 아예 피안타가 없었고, 커브의 피안 타율도 .125로 낮았다. 기본적으로 직구, 커브를 75%정도 던지는 투수이기 때문에 2가지 구종만 잘 들어가도 이닝소화는 무리없이 할 수 있다.

 

■ 베팅 코멘트

 

NC의 승리가 예상된다. NC는 이번 경기에서 방역지침 위반으로 인해 징계를 받았던 3명이 복귀할 수 있고, 이미 퓨처스에서도 타격감이 상당히 좋았다. 그 들이 복귀한다면 타선의 뎁스가 많이 좋아질 수 있기 때문에 특히 하위타선에 서의 집중력이 상당히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NC가 타선의 힘으로 승리하 는 경기가 될 것이다.

 

■ 베팅 방향

 

[승 / 패] NC 승

[핸디캡 / -1.5 기준] NC 승

 

[기준점 / 9.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19,165
    어제:
    14,605
    전체:
    9,127,468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