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 기아

5월3일 KBO 프로야구 키움 기아 분석

 

5월3일 KBO 프로야구 키움 기아 분석

 

5월3일 KBO 프로야구 키움 기아 분석

 

 

5월3일 프로야구 키움 기아 분석

 

■ KIA

 

놀린이 선발투수다. 지난 KT와의 경기에서 6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하면서 패 전투수가 되었다. 투구내용자체는 나쁘지 않았지만 타선지원이 적었고, 올 시 즌 놀린이 등판할 때는 유독 타선의 지원이 적다. 상대 타자의 성향에 따라 직 구, 슬라이더 혹은 직구, 체인지업의 패턴을 가져가고 있다. 매 경기마다 구사 율의 차이가 크다. 다행인 것은 어떤 변화구 구종을 활용하더라도 직구의 피안 타율이 높지 않기 때문에 2스트라이크 이후에 결과가 괜찮다는 것이다. 구위 가 아주 좋다고 보기는 어려워도 정타 허용이 많은 스타일은 아니다. 이번 경기 에서 상대할 키움은 좌타 비중이 높은 팀이고 슬라이더의 비중이 높아질 것으 로 보이는데, 지난 두산과의 경기에서 슬라이더 피안타율이 .250으로 나쁘지 않았다.

 

■ 키움

 

요키시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한화를 상대로 7이닝동안 무실점으로 호 투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다. 하지만 요키시는 KIA와의 첫 대결에서 2루타만 무려 4개를 허용했는데 싱커, 커브가 모두 공략당하면서 던질 구종이 많지 않 았다. 요키시의 경우 싱커, 커브가 모두 공략당하면서 결과가 좋았던 적이 없었 다. 싱커, 커브의 구사율이 70%가 넘기 때문에 아무래도 영향이 크다. 그런데 두 구종이 그저 정타만 허용한 것이 아니라 장타를 허용했다는 점이 중요하다. 지난 경기에서 KIA가 요키시의 구종을 공략한 것을 보면 이번 경기에서도 비 슷한 결과가 나올 가능성은 충분히 있다.

 

■ 베팅 코멘트

 

KIA의 업셋이 예상된다. 지난 주말 시리즈에서 앞서가는 경기를 계속 역전당 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스윕을 당했다. 하지만 지난 주에도 KIA의 팀타율은 .295로 1위였고, 찬스에서의 적시타가 나오지 않았을 뿐이다. 요키시를 상대 로 첫 대결에서 싱커, 커브를 모두 공략했던 KIA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공략 을 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KIA의 고배당을 노려봐야 한다.

 

■ 베팅 방향

 

[승 / 패] KIA 승

[핸디캡 / +1.5 기준] KIA 승

 

[기준점 / 7.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19,509
    어제:
    14,605
    전체:
    9,127,812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