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 NC

4월29일 KBO 프로야구 한화 NC 분석

 

4월29일 KBO 프로야구 한화 NC 분석

 

4월29일 KBO 프로야구 한화 NC 분석

 

 

4월29일 프로야구 한화 NC 분석

 

■ NC

 

송명기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KT를 상대로 6.1이닝동안 1실점으로 호 투했고, 승리는 거두지 못했다. 올 시즌 최고의 투구내용이었다. 직구 평균구 속도 144km가 나왔고, 직구, 슬라이더의 조합으로 타자를 힘으로 제압할 수 있었다. 송명기가 좋은 점은 직구의 구위만 돌아오면 투 피치로도 이닝소화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지난 경기가 그랬고, 실제로 평균구속 144km 이상의 위압 감이 있었다. 이미 지난 시즌에도 한화를 상대로 피안타율 .194에 평균자책점 1.62로 강점이 있었고, 지난 시즌 대결도 대부분 직구의 힘으로 누른 경우가 많았다. 이번 경기도 호투가 예상된다.

 

■ 한화

 

남지민이 선발투수다. 지난 23일 등판에서 3.2이닝동안 1실점하면서 승, 패를 기록하지 못했다. 직구 비중이 74%였음에도 피안타율이 .167에 불과했고, 결 정구로 던지는 체인지업도 나쁘지는 않았다. 다만 문제가 있다면 슬라이더, 체 인지업이 아직 제구가 완전히 잡힌 것은 아니라는 점이다. 결국 실투가 많이 나 올 수 있고, 장타 허용도 우려된다. 한 타순 정도는 직구를 통해서 버틸 수 있지 만 5이닝을 던지는 것은 어려울 것으로 본다. 남지민이 직구의 구속이 143km 정도가 나오긴 하지만, 구위가 아주 좋다고 보기도 무리가 있다.

 

■ 베팅 코멘트

 

NC의 승리가 예상된다. NC는 손아섭, 마티니등 좌타자들의 타격감이 살아난 것이 도움이 될 것이고, 특히 마티니는 득점권 타율 4위까지 올라오면서 중심 타선에서 양의지를 거르지 못하게 해주고 있다. 선발의 안정감에서도 NC가 낫지만 1~5번 타순의 해결능력에서 확실히 NC가 앞선다. NC의 핸디캡승이 유력한 경기다.

 

■ 베팅 방향

 

[승/패] NC 승

[핸디캡 / -1.5 기준] NC 승

 

[기준점 / 8.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7,069
    어제:
    10,322
    전체:
    9,058,609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