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 두산

4월28일 KBO 프로야구 NC 두산 분석

 

4월28일 KBO 프로야구 NC 두산 분석

 

4월28일 KBO 프로야구 NC 두산 분석

 

 

4월28일 프로야구 NC 두산 분석

 

■ 두산

 

이영하가 선발투수다. 지난 LG와의 경기에서 5.2이닝동안 5실점으로 부진했 고, 패전투수가 되었다. 무려 11피안타를 허용했고, 직구 피안타율이 2경기 연 속으로 5할을 넘어섰다. 직구 구속은 오히려 평균 147km로 올라왔지만 제구 력이 나빠지면서 정타비율은 더 늘어났다. 첫 경기에서 90% 미만이었던 컨택 율은 95%이상으로 올라왔고, 직구가 헛스윙을 전혀 유도하지 못하고 있다. 결정구로 많이 던지는 슬라이더도 제 몫을 하지 못하고 있고, 딱히 대체할 수 있는 구종이 있는 것도 아니다.

 

■ NC

 

김시훈이 선발투수다. 지난 KT와의 22일 경기에서 3이닝동안 무실점으로 호 투했고, 선발로서 준비를 잘 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5이닝을 노리는 투구를 할 것이다. 현재 직구 평균구속이 149km가 나오고 있는데, 이걸 유지하는 것이 일단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직구는 분명 경쟁력이 있고, 피안타율도 .217로 낮다. 결국 80구정도로 제한을 거는 상황에서 자신이 얼마나 빠른 타이밍에서 투구를 해줄 지가 중요한 부분이다. 그런데 김시훈은 직구, 커브의 구위도 좋지 만 커브, 스플리터도 플러스 구종이 될 수 있다. 모든 구종의 구위가 좋은 선수 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실점이 많지는 않을 것이다.

 

■ 베팅 코멘트

 

NC의 승리가 예상된다. 이번 3연전은 김인태 시리즈라고 봐도 될 정도로 두 산의 상위타선에서 김인태의 출루가 차지하는 역할이 컸다. 하지만 이번 경기 는 약간 흐름이 다를 것이다. 김시훈은 직구를 포함한 3가지의 플러스 구종을 가지고 있고, 초반부터 힘으로 압도할 가능성이 꽤 있다. 이영하의 직구 구위가 계속 떨어지고 있는만큼 이번 경기는 NC가 초반부터 리드를 잡으면서 앞서나 갈 수 있다. NC가 스윕을 피하기 위해서 필승조 투입도 빨라질 경기다.

 

■ 베팅 방향

 

[승/패] NC 승

[핸디캡 / -1.5 기준] NC 승

 

[기준점 / 7.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2,178
    어제:
    12,744
    전체:
    9,095,876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