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 KT

4월28일 KBO 프로야구 기아 KT 분석

 

4월28일 KBO 프로야구 기아 KT 분석

 

4월28일 KBO 프로야구 기아 KT 분석

 

 

4월28일 프로야구 기아 KT 분석

 

■ KT

 

배제성이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NC를 상대로 5.1이닝동안 2실점으로 호 투했고, 승리투수가 되었다. 이전 2경기에서 부진했기 때문에 개선된 투구내 용이 필요했는데, 직구, 슬라이더의 구위가 상당히 좋았다. 체인지업도 서서히 제3의 구종으로 통하는 중이기 때문에 직구, 슬라이더의 단조로운 투구를 보 완해줄 수 있다. 배제성은 올 시즌 직구 평균구속이 많이 높아졌고, 145∼146km정도가 꾸준히 나오고 있다. 150km를 찍은 적도 있다. 지난 시 즌보다 1km이상 빨라졌다. 그 덕분에 슬라이더의 효율성도 더 높아졌다. 올 시즌 슬라이더의 컨택율은 69%로 낮고, 지난 경기에서는 52%까지 낮아졌 다. 슬라이더를 던질 때 헛스윙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이번 경기도 삼진율은 높 을 수 있다.

 

■ KIA

 

임기영이 선발투수다. 올 시즌 첫 등판이다. 원래는 로니가 등판예정이었지만 몸살기운이 있어서 한 턴을 쉬어가게 되었다. 퓨처스에서 계속 선발로 나오고 있었고, 결과가 나쁘지는 않았다. 하지만 싱커의 구위가 완전히 올라오지는 않 았고, 이번 경기도 급작스럽게 콜업이 된 느낌이 있다. 물론 KT를 상대로 지난 시즌 성적이 괜찮았고, 평균자책점도 2.55로 낮았지만, 위즈파크 원정에서는 평균자책점 3.97로 상대적으로 높아지기도 했다. 그리고 현재 체력이 아직 많 은 이닝을 소화할 수준이 아닐 수도 있다. 퓨처스에서도 6이닝 이상을 던진 것 은 한 번뿐이다. 불펜의 도움을 많이 받아야할 수 있다.

 

■ 베팅 코멘트

 

KT의 승리가 예상된다. 배제성은 올 시즌 삼진율이 꾸준히 높게 유지되고 있 고, 장타 허용도 적다. 지난 시즌에도 KIA를 상대로 피홈런 없이 209의 피안 타율로 틀어막기도 했다. 현재 KIA타선이 나성범을 제외하면 찬스에서 해결해 주는 선수가 적고, 이번 경기도 배제성의 슬라이더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서 KT가 저득점 경기를 하더라도 약간 더 유리한 경기를 할 가능성이 높다.

 

■ 베팅 방향

 

[승/패] KT 승

[핸디캡 / +1.5 기준] KT 승

 

[기준점 / 7.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7,204
    어제:
    10,322
    전체:
    9,058,744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