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 한화

4월27일 KBO 프로야구 키움 한화 분석

 

4월27일 KBO 프로야구 키움 한화 분석

 

4월27일 KBO 프로야구 키움 한화 분석

 

 

4월27일 프로야구 키움 한화 분석

 

■ 한화

 

윤대경이 선발투수다. 지난 롯데와의 경기에서 6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했고, 승리투수는 되지 못했다. 2루타 3개를 허용하긴 했지만 대체로 코너웍이 잘 됐고, 실수를 찾아보기 어려웠다. 윤대경은 직구의 비중이 높은 선수이고, 슬 라이더, 커브로 타이밍을 빼앗는 피칭을 해주는데, 올 시즌 직구 피안타율도 ..209로 낮고, 슬라이더, 커브도 정타가 거의 나오지 않고 있다. 기본적으로 몰 리는 공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이닝소화도 잘해줄 수 있다. 직구 피안타율이 3할 이 넘었던 것은 지난 경기가 처음이었고, 올 시즌 스몰샘플이지만 홈에서의 피 안타율은 107로 낮다. 지난 시즌에도 홈에서는 피안타율이 203으로 낮았다.

 

■ 키움

 

요키시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KIA를 상대로 6이닝동안 5실점으로 부 진했고, 2연패를 당하고 있다. 싱커의 피안타율이 높아지면서 2루타를 4개나 허용했고, 슬라이더, 커브 등 변화구도 정타 허용이 많았다. 무엇보다 요키시 는 싱커의 피안타율이 높을 경우 고전하는 경향이 있고, 이번 경기에서도 그 부 분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그리고 결정구로 주로 활용하는 커브도 최근 3경기 정도 계속 피안타율이 높게 유지되고 있는데, 평균 70% 이상 구사하는 구종 이 지금처럼 페이스가 좋지 않다면 경기 초반에 의외로 고전할 가능성이 있다. 그리고 요키시는 지난 시즌에도 대구에서 싱커의 제구 때문에 고전했던 경험이 있다.

 

■ 베팅 코멘트

한화의 업셋이 예상된다. 윤대겅이 홈에서의 제구가 훨씬 좋다는 점도 중요하 지만, 요키시가 대전에서는 항상 싱커의 제구에 고전했었다는 점에서 변수가 있다. 한화 상위타선이 타격감을 찾고 있고, 컨택율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이번 1 경기에서 리드를 하는 상황이 올 수 있다. 한화 불펜은 정우람이 빠져 있지만 강재민이 콜업되었고, 장시환이 마무리로 의외의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 한 화의 승리와 언더를 추천한다.

 

■ 베팅 방향

 

[승 / 패] 한화 승

[핸디캡 / +1.5 기준] 한화 승

 

[기준점 / 7.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1,647
    어제:
    12,744
    전체:
    9,095,345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