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 롯데

4월27일 KBO 프로야구 SSG 롯데 분석

 

4월27일 KBO 프로야구 SSG 롯데 분석

 

4월27일 KBO 프로야구 SSG 롯데 분석

 

 

4월27일 프로야구 SSG 롯데 분석

 

■ 롯데

 

박세웅이 선발투수다. 지난 한화와의 경기에서 7.1이닝동안 무실점으로 호투 했고, 승리투수가 되었다. 평균 직구 구속이 147km가 나왔고, 슬라이더, 커 브, 스플리터 등 다양한 구종을 10% 이상씩 구사했다. 지난 경기에서도 가장 좋았던 것이 직구의 구속이 좋다보니 막판에는 직구, 스플리터만 던져도 타자 들이 구속에 전혀 적응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한화 타자들이 슬라이더, 스플리 터에는 50% 미만의 컨택율만 보여주기도 했다. 다만 SSG는 매년 박세웅을 상대로 활약이 좋았던 팀이고, 지난 시즌에도 박세웅은 21.2이닝동안 피홈런 을 5개나 허용했다. 올해 사직구장의 담장이 높아지긴 했지만 SSG의 컨택율, 장타율을 봤을 때 장타 허용은 여전히 많을 수 있다.

 

■ SSG

 

김광현이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키움을 상대로 6이닝동안 1실점으로 호 투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고, 지난 경기가 올 시즌 첫 실점이었다. 김광현은 원 래 직구, 슬라이더 투 피치로 던지는 투수였지만 올 시즌에는 체인지업, 스플리 터를 던지면서 타자들이 적응하기 힘들어졌고, 슬라이더, 스플리터가 직구 구 속과 10km정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타자들이 타이밍을 맞추는 것이 어렵다. 지난 경기에서는 직구 피안타율이 .333으로 약간 높았음에도 슬라이더, 스플 리터의 적극적인 구사로 해결할 수 있었고, 지금과 같은 다양한 변화구 구사라 면 직구 피안타율이 약간 높더라도 우려가될 사항은 아니다. 그리고 직구 구속 이 약간 떨어진 것이 평균 144.6km면 여전히 평균 이상이다.

 

■ 베팅 코멘트

 

SSG의 승리가 예상된다. 투수전 양상의 경기가 예상되지만 결국 장타력에서 SSG가 확실히 앞서고, 롯데는 전준우가 이번 시리즈에서 결장하는 것이 치명 적이다. 전준우가 빠지면서 중심타선에 이대호가 4번타자로 들어가야 하고, 한동희를 제외하면 장타가 나오지 않는 상황이 생기고 있다. 클러치 능력에서 SSG가 앞설 경기다.

 

■ 베팅 방향

 

[승 / 패] SSG 승

[핸디캡 / +1.5 기준] SSG 승

 

[기준점 / 7.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7,392
    어제:
    10,322
    전체:
    9,058,932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