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 두산

4월27일 KBO 프로야구 NC 두산 분석

 

4월27일 KBO 프로야구 NC 두산 분석

 

4월27일 KBO 프로야구 NC 두산 분석

 

 

4월27일 프로야구 NC 두산 분석

 

■ 두산

 

최원준이 선발투수다. 지난 KIA와의 경기에서 6.1이닝동안 1실점으로 호투했 고, 승리투수가 되었다. 올 시즌 모든 경기에서 퀄리티스타트를 기록하고 있 고, 직구의 구위가 좋기 때문에 직구, 슬라이더를 92%나 구사해도 결과가 좋 다. 올 시즌 직구 피안타율 .259, 슬라이더 피안타율 .194로 호투하고 있다. 다만 이번 경기에서는 높은 컨택율이 약간 부담스러울 수 있는 경기다. NC는 우투수의 직구를 상대로 높은 컨택율을 보여주고 있는 팀이고, 지난 경기에서 스탁의 빠른 공을 상대로도 라인드라이브성 타구를 만들어냈다. 손아섭부터 노진혁까지 이어지는 상위타선 5명의 컨택율이 점점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경 기도 직구를 구사할 때 라인드라이브성 타구를 많이 허용할 수 있다는 부담은 있다.

 

■ NC

 

파슨스가 선발투수다. 지난 경기에서 삼성을 상대로 4이닝동안 5실점으로 고 전하면서 패전투수가 되었다. 초반부터 볼넷출루가 너무 많았고, 직구 타이밍 때 정타 허용이 너무 많았다. 결국 포심대신 싱커를 활용하면서 위기를 벗어나 려 했지만 초반에 내보낸 주자가 많았다. 하지만 파슨스는 직구 평균구속이 꾸 준히 148km가 나오는 선수이고, 직구의 회전력은 여전히 리그 최상위권이다. 그렇기 때문에 잠실구장처럼 외야가 넓은 구장에서는 더욱 가치가 있는 선수 다. 실제로 지난 시즌 피안타율이 가장 낮았던 상대가 .154의 두산이었다. 좌 타자가 많은 라인업이었지만 큰 영향은 없었다.

 

■ 베팅 코멘트

 

NC의 승리를 예상한다. 첫 경기는 두산 타선이 김인태, 페르난데스, 김재환 3 명의 활약으로 6타점을 만들어내면서 편안한 승리를 거뒀고, 루친스키의 싱커 를 잘 공략했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지난 시즌에 정말 약했던 파슨스와의 대결 이고, 파슨스의 직구, 싱커는 정타를 만들기 어렵다. NC가 저득점 경기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 베팅 방향

 

[승 / 패] NC 승

[핸디캡 / -1.5 기준] NC 승

 

[기준점 / 6.5 기준]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7,092
    어제:
    10,322
    전체:
    9,058,632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