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삼성 - 대구가스공사

1월7일 KBL 프로농구 서울삼성 대구가스공사 분석

 

1월7일 KBL 프로농구 서울삼성 대구가스공사 분석

 

1월7일 KBL 프로농구 서울삼성 대구가스공사 분석

 

 

1월7일 프로농구 서울삼성 대구가스공사 분석

 

■ 서울삼성

 

지난 경기에서 안양KGC 상대로 86-97의 완패를 당했다. 1쿼터에 김시래의 활약으로 무난한 경기를 했지만 2쿼터부터 스펠맨에게 압도당하기 시작했다. 안양KGC 특유의 아이솔레이션 3점이 터지면서 삼성이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어려웠다. 게다가 장민국, 천기범 등이 없는 상황이라 슈터로 기대할 선수가 많 지 않았다. 그나마 로빈슨이 페인트존에서의 자신감을 찾았고, 김시래와 연계 되는 플레이가 늘었다는 점이 긍정적이기는 했다. 삼성이 지금의 로스터라면 결국 로빈슨에게 볼을 몰아주면서 포스트업을 노리고 그로 인해 파생되는 외 곽 득점을 노리는 수밖에 없다. 다행히 로빈슨은 이번 경기에서 매치업이 상당 히 좋다.

 

■ 대구가스공사

 

지난 경기에서 수원KT를 상대로 94-86의 승리를 거뒀다. 4쿼터 막판 추격 을 당하기도 했지만 알렉산더와 두경민의 득점이 이어지면서 다득점 승부에서 승리할 수 있었다. 알렉산더가 골밑을 장악하면서 20점 13리바운드를 기록했 고, 두경민, 김낙현 등 국내선수들의 활약이 좋았다. 하지만 지난 경기 이후 알 렉산더의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최근 니콜슨이 없을 때 너무 많은 시간을 뛰면서 무릎과 발목이 좋지 않다. 그렇다면 움직임은 느려질 수밖에 없고, 중간에 빼주는 시간도 많아질 수 있다. 알렉산더의 역할이 절대적 인 가스공사로서는 치명적이다.

 

■ 베팅 코멘트

 

서울삼성의 업셋을 예상한다. 물론 삼성은 장민국의 부상으로 인해 슈터 자원 이 줄었고, 당장 반전의 계기를 찾기 어렵다. 하지만 가스공사가 알렉산더의 부 상 때문에 고민이 있고, 로빈슨을 중심으로 페인트존에서 압도하는 모습을 보 인다면 이번 경기는 의외의 결과가 나올 수도 있다. 최소한 핸디캡정도는 노려 봐야 한다.

 

■ 베팅 방향

 

[승 / 패] 서울삼성 승

[핸디캡 / +5.5 기준] 서울삼성 승

 

[기준점 / 162.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4,685
    어제:
    8,363
    전체:
    8,024,222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