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 - 새크라멘토

1월8일 덴버 새크라멘토 중계 NBA 분석

 

 

1월8일 덴버 새크라멘토 중계 NBA 분석

 

새크라멘토 킹스는 금요일 저녁 덴버 너기츠와 서부 콘퍼런스 결전을 위해 콜로라도 볼 아레나로 이동합니다. 킹스 (16승 24패)는 애틀랜타 호크스와의 홈경기에서 108대 102로 패하며 현재까지 힘든 시즌을 보내고 있다. 너기츠 (18-18)는 홈에서 승리를 거두며 .500점을 넘으려 할 것이다. 덴버는 이 매치업을 집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여깁니다.

 

 

 

덴버 새크라멘토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킹스는 마지막 경기에서 트레 영리스 애틀랜타 호크스와의 홈경기에서 108-102로 패했다. 드아론 폭스는 새크라멘토에서 30득점과 6어시스트를 기록했다. 킹스는 호크스를 상대로 자신들의 이전 5개를 이겼으나 일찍이 뒤쳐져 따라잡는 데 분투하였다.

새크라멘토가 후반 들어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킹스는 전반 2쿼터에 33.3 퍼센트를 기록했고 후반에는 9개 차이로 뒤쫓았다. 데이비언 미첼은 그의 첫 9개의 슛을 놓쳤다. 치메지 메투가 3경기를 결장한 리치언 홈즈와 함께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에 가입했다. 그들은 지난 15경기 중 10경기를 패하여 수비진에서 활기를 잃은 것처럼 보인다. 그들은 덴버에 대한 이 도로 기울기로 배를 바로잡으려 할 것이다.

 

 

 

덴버 새크라멘토 요점정리 분석

 

덴버 너기츠는 12일 밤(현지시간) 유타 재즈와의 홈경기에서 115-109로 패하며 후반전에 동점골을 기록했다. 그들은 방어 MVP로부터 엄청난 밤을 허비했다. 너기츠의 스타 니콜라 요키치는 그의 64번째 경력 트리플-더블에서 26득점, 21리바운드, 11어시스트를 기록했다. 몬테 모리스와 윌 바튼이 각각 20점을 추가했다.

 

 

센터 블라트코 칸카르는 월요일 댈러스전에서 패한 경기에서 오른발이 부러져 무기한 아웃됐다. 마이클 멀론 덴버 감독은 제프 그린, 제케 은나지 등과 함께 건강과 안전 문제로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너겟은 COVID와 관련된 우려 외에도 시즌 내내 핵심을 많이 갖지 못한 채 경기를 하고 있다. 자말 머레이는 아직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고 마이클 포터 주니어는 두 달 전 허리 부상으로 올해 결장 중이다. 다시 한 번 조키쇼입니다.

 

 

덴버 새크라멘토 최근 양팀 전적

 

  • 너겟은 1월에 치른 마지막 10경기에서 7승 3패입니다.
  • 킹스는 최근 15경기에서 5승 10패를 기록했습니다.
  • 킹스는 최근 15경기에서 5승 10패를 기록했습니다.

 

니콜라 요키치가 지난 시즌 MVP를 수상한 해부터 맹렬한 페이스를 이어가고 있다. 그는 재즈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캐주얼한 트리플-더블을 떨어뜨렸고 NBA에서 최악의 수비팀 중 하나를 상대하게 될 것이다. 킹스는 상대팀에게 필드로부터 47%의 맹렬한 슛을 허용하면서 방어율에서 27위에 올랐다. 그들은 방어용 유리창 위에서 일상적으로 처벌받는데, 리치언 홈즈와 메투가 라인업에 없다면 더욱 더 그렇다. 새크라멘토는 최근 15경기에서 5승 10패로 지난 15경기 중 10패를 기록했다. 양쪽 바닥이 엉망진창이라 능력 있는 상대와의 어떤 경기에서도 신뢰를 받기 어려울 것이다. 덴버가 이기고 쉽게 이길 것이다.

 

예측: 덴버 너기츠

 

덴버 너기츠는 1월 첫째 주까지 순위에서 25위를 기록했다. 니콜라 요키치는 올 시즌 평균 25.7득점, 무려 14.2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 리바운드 점프는 지난 시즌에 비해 의미가 크다. 그 덩치 큰 남자는 경기당 거의 3개의 리바운드를 더 평균하고 있다. 물론 덴버의 깊이에 대한 부상은 그의 증가된 사용량과 많은 관련이 있지만, 마일 하이 컨트리에서는 아무도 불평하지 않는다. 덴버는 상대 필드골 비율과 경기당 승점이 상위 10위권이다. 킹스는 요키치와 덴버의 느리게 움직이는 공격이 지배하는 경기에서 단순히 경기를 잘 하지 못하고 있고 그들의 평균을 내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이다. 최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이 경기에서 언더그라운드를 밟으세요.

 

예측: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4,243
    어제:
    8,363
    전체:
    8,023,780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