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 - 유타

1월6일 덴버 유타 중계 NBA 분석

 

 

1월6일 덴버 유타 중계 NBA 분석

 

노스웨스트 디비전의 라이벌 팀인 유타 재즈가 16일 덴버 너기츠를 방문하면서 만났다.

 

진행 중인 COVID 이슈에 의해 추진되는 시즌 동안 NBA의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팀의 건강과 선수의 가용성이 가장 중요하다. 이런 점을 염두에 두고, 이 섹션은 수요일 회의에 앞서 이들 회담 경쟁자들의 불참에 대해 자세히 다룰 것이다.

 

미국프로골프(LPGA)투어 덴버전 115-104 대승에 이어 9경기에서 8승을 거두며 덴버에 입성했다. 뉴올리언스요 유타주는 엘리트 로스터 보유 외에도 이날 오후 현재 건강상태도 양호하다. 최근 부상자 목록을 보면 센터 하산 화이트사이드가 일상적으로 부상자 명단에 올라 있습니다 한편 포워드 에릭 파스챌(개인전)과 센터 우도카 아즈부이케(앵클)는 아웃 대 엔트리에 이름을 올렸다. 덴버. 나열된 부상 중 화이트사이드(7.8ppg, 6.6rpg, 1.3bpg)만이 주요 로테이션 피스다. 백업 센터의 가용성에 주목해야 합니다. 그는 강력한 보조 장치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덴버 너기츠는 월요일 103-89의 도로 손실에 이어 18-17로 앞서있다. 댈러스 너기츠에게 힘든 한 해는 지난 10월 이후 5할을 맴돌면서 포스트시즌의 영원한 고정구도가 지난 6개 대회를 갈라놓았기 때문이다. 너기츠는 이날 오후 가드 오스틴 리버스(엄지)와 SF 비아트코 칸카(언디슬레이즈)를 매일매일 명단에 올렸다. PG 몬테모리스(미공개), PF 제케 은나지(COVID), PF 제프 그린(COVID), PG 마커스 하워드(무릎), SF 마이클 포터 주니어(무릎팍), SG PJ 도저(무릎팍), PG 자말 머리(무릎팍팍팍) 등이 모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유타, 너기츠 선수 개개인의 로테이션에 따른 생산성 저하다. 이들의 부재는 덴버의 벤치가 얇아지면서 현역 NBA 최우수선수(MVP) 니콜라 요키치에게 더 큰 부담을 안겼다.

 

재즈는 이번 시즌 유일한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10월 26일 비빈트 스마트 홈 아레나에서 덴버 122-110.

 

유타는 서부 콘퍼런스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너겟은 5등이야

 

 

 

덴버 유타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유타는 건강, 최고의 공격력, 그리고 믿을만한 수비력을 갖추고 NBA 우승 후보들 사이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12월 20일 이후 재즈 레코드의 유일한 오점은 골든스테이트의 반대편에 서게 되었다. 워리어스 밖에서, 도노반 미첼과 루디 고버트는 보기 드문 쌍방향 정확성으로 상대방을 공포에 떨게 했다. 미쉘(25.6ppg)이 주변을 선회하고, 고버트 페인트(15.5ppg, 15.1rpg, 2.3bpg)가 가우디 통계 뒤에 있는 것도 조연 캐스트 백이 뛰어나다.

조던 클락슨(15.1ppg)과 보얀 보그다노비치(17.8ppg), 마이크 콘리(14.3ppg)가 유타 공격에서 얼마나 유연한지 보면 재즈 매치업 결점과 덴버와의 맞대결은 찾아보기 힘들다.

 

 

재즈는 27일(현지시간) 뉴올리언스를 상대로 도노반 미첼의 29득점으로 115-104로 승리하며 9연승을 달렸다. 유타는 콘리(22)와 보그다노비치(21)가 효율을 더하는 동안 펠리컨스를 40/26 슈팅으로 막아냈다.

 

전체적으로 유타는 평균 116점을 얻었으며 106.1점을 허용하고 있다. 공격수는 NBA 최고 기록이다. 재즈 디펜드가 100개당 6위로 크게 뒤쳐지지 않고 있다. 미첼의 경기당 25.6득점은 유타의 득점 공격을 이끈다.

 

 

 

덴버 유타 요점정리 분석

 

자말 머레이의 부상 이후 덴버의 하락이 예상됐다. 그러나, 더 많은 질병으로 인해 너기츠는 현 MVP인 니콜라 요키치의 뒤를 이어 번창하는 것을 막았다. 공격력은 시즌 전반기 내내 마일하이 시티에서 프리미엄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너기츠는 올스타 브레이크가 다가와서 그들의 현재 라인업과 부상당한 예비 선수들에 휴식을 제공하기를 바라고 있다.

한편 덴버는 지난해 12월 28일 서부 콘퍼런스 선두주자인 골든스테이트에 89-86으로 승리하며 4차례 도전 끝에 3승을 거뒀다. 그러나 댈러스가 너기츠에 103-89로 승리하면서 덴버에 피로가 쌓였다.

 

 

유동성과 팀 시너지가 현대 NBA 농구의 주요 요소이기 때문에, 한 선수는 지금까지 팀을 가질 수 있다. 요키치(25.7ppg, 14.0rpg, 6.9apg)는 너기츠의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놀라운 일을 해냈다. 그러나 유타주에 대한 2차적 지원이 없다면 덴버에서 오는 수요일 장기간의 공세 가뭄이 예상된다.

 

 

너기츠는 경기당 평균 105.8점을 득점하고 106.1점을 허용한다. 페이스를 조절하면 덴버의 공수가 NBA 평균 이하로 떨어진다. 공격수는 리그 최하위 3위로 너기츠의 17패에 크게 영향을 미쳤다. 요키치는 25.7득점 6.9어시스트로 덴버에 앞서 있어 득점 생산량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26세의 그의 뒤에는 많은 도움이 없습니다.

 

 

덴버 유타 최근 양팀 전적

 

  • 너겟은 최근 6번의 홈경기에서 1대 5의 ATS를 기록했습니다.
  • 재즈는 마지막 6번의 로드게임에서 5승 1패입니다.
  • 재즈는 마지막 5번의 수요일 경기에서 4승 1패입니다.
  • 재즈는 마지막 8번의 로드 게임에서 8-0으로 앞서 있습니다.

 

덴버가 최근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너기츠의 깊이는 유타를 따라다니기에는 너무 얇다. 그 부상당한 회전 톱니바퀴들은 깊고 재능있는 재즈에 대항하여 경쟁적인 공백을 남길 것이다. 도노반 미첼과 루디 고버트는 10월 말 경기를 재현할 것으로 보인다. 덴버와의 홈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유타주 폭발의 핵심은 재즈의 1위 공격력과 프리미어 림 프로텍션이 될 것입니다. 현재 MVP인 요키치는 그의 번호를 얻게 될 것이지만, 재즈가 ATS 블러아웃을 통해 9연승을 달리면서 그의 고갈된 조연 출연진들은 흔들릴 것이다.

 

예측: 유타 ATS

 

덴버가 기진맥진할 것 같진 않아서 살짝 언더라인으로 할게요. 덴버는 총력을 밀어낼 수 있는 공격력을 더할 수 있어요. 사실 수요일 밤은 니콜라 요키치 대 NBA의 가장 깊은 팀이다. 최고의 재즈 공격수가 덴버전 상대 득점의 물결 뒤에서 폭발할 것이라는 것은 거의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러나 고버트와 화이트사이드의 보호막은 그가 건강하다면 콘리와 미첼을 상대로 한 일방적인 재즈의 승리를 이끌어낼 것이다.

 

예측: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4,777
    어제:
    8,363
    전체:
    8,024,314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