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올리언스 - 유타

1월4일 뉴올리언스 유타 중계 NBA 분석

 

 

1월4일 뉴올리언스 유타 중계 NBA 분석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는 지난 7경기 중 5경기를 이겼으며 유타와 홈경기를 치른다. 재즈는 토요일 밤 워리어스에게 홈에서 힘든 패배를 안기고 있다. 노스웨스트 디비전에서 재즈는 7경기 중 6승을 거두며 여전히 여유롭게 선두를 달리고 있다. 경기 시간은 동부 표준시로 오후 8시로 정해져 있습니다.

 

 

 

뉴올리언스 유타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유타 재즈는 토요일 밤 123-116으로 골든스테이트를 리드하며 홈경기를 접전 끝에 놓쳤다. 재즈는 전체 콘퍼런스에서 3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그들 자신의 디비전에서 편안하게 선두에 서 있다. 도노반 미첼은 전날 밤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시즌 최다인 39득점을 기록한 뒤 20득점을 기록했다. 미첼은 최근 허리 문제로 잠시 자리를 비웠다. 마이크 콘리도 부상으로부터 돌아와 워리어스를 상대로 12 포인트를 내주었다.

전반전에 14점차로 뒤진 후, 재즈는 3쿼터에 41점을 폭발시켰고 4쿼터에 5점 앞서나갔다. 그러나 재즈는 미첼의 보기 드문 형편없는 슈팅 나이트를 극복하지 못했다. 미첼은 필드로부터 겨우 19개 중 4개였고, 그의 시즌 최악의 슈팅 밤이었다.

 

"저는 많은 외모를 좋아했어요,"라고 미첼은 말했다. 그는 "내가 24시간 전에 쏜 총알과 같다"고 말했다. 공이 몇 번이고 굴러 들어갔다 나오는지 셀 수가 없다. 그런 밤들이 일어날 거야 매일 밤 들어갈 순 없어"

 

유타는 경기당 평균 116득점으로 NBA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다. 재즈는 또한 FG에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경기당 48%의 슛과 15개의 필드골로 경기당 3개의 필드골을 기록했다. 리바운드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재즈와 경기당 15개로 미국프로농구(NBA)의 선두인 루디 고버트가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재즈는 이번 시즌에 상대팀보다 경기당 거의 2번 더 공을 넘겼다. 재즈는 올 시즌 44%의 슈팅을 기록하며 상대 야수 득점률에 효과적이었다. 재즈는 펠리컨스가 이번 경기에서 COVID와 부상으로 인해 화력이 떨어진 덕을 볼 것이다.

 

 

 

뉴올리언스 유타 요점정리 분석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는 지난 토요일 뜨겁게 달아오른 밀워키 벅스에게 졌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주 동안 시즌 최고의 농구를 하고 있다. 지금까지 전체 시즌 동안 시온 윌리엄슨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펠리컨스는 그들의 기록을 13승 23패로 밀어내기 위해 느린 출발에서 돌아왔다.

벅스를 상대로, 펠리컨스는 특히 그들의 최고 득점자 브랜든 잉그램과 조나스 발렌타인스 없이 부족했다. 잉그램은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2경기 연속 결장했고, 발렌시아나스는 COVID-19 프로토콜로 결장했다. 두 가지 최고의 득점 옵션이 없이, 펠리컨스는 부와 벅스를 나누었다. 잭슨 헤이스는 펠리컨스를 위해 23점을 득점했고 조쉬 하트를 포함한 세 명의 다른 선수들이 14점을 득점했다. 하트는 이날 밤 14득점 11리바운드 9어시스트로 생애 첫 트리플더블을 기록할 뻔했다. 펠리컨스는 후반전에 벅스가 경기를 활짝 열기 전까지 전반전 대부분을 버틸 수 있었다.

 

윌리 그린 펠리컨스 감독은 "우리가 전반전에 잘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후반전에, 그것은 우리에게서 조금 멀어졌습니다."

 

펠리컨스는 도로 위에서 43%의 슛을 날리고 있고 3pt 필드골의 33%를 홈에서 벗어나고 있다. 그 팀은 홈에서 6-14로 떨어져 있고 원정에서 경기당 평균 15번의 턴오버를 하고 있다. 재즈와 경쟁하기 위해서는 올 시즌 그가 놓친 경기에서 팀이 1승 9패에 불과하기 때문에 펠리컨스에게 잉그램의 건강은 가장 중요하다.

 

 

COVID/부상 보고서: 조나스 발렌치나스는 COVID 보고서에 남아 있다. 브랜든 잉그램은 21일(현지시간) 아킬레스전 출전이 확실치 않지만 시온 윌리엄슨은 결장했다.

 

 

뉴올리언스 유타 최근 양팀 전적

 

  • 뉴올리언스의 지난 7경기 중 6경기에서 총계가 넘었습니다.
  • 뉴올리언스의 유타와의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총수가 넘었습니다.
  • 뉴올리언스가 유타와의 홈경기에서 치른 지난 15경기 중 13경기에서 총합이 넘었습니다.
  • 올 시즌 뉴올리언스의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총계가 넘었습니다.
  • 유타의 최근 6경기 중 4경기에서 총계가 넘었습니다.
  • 유타는 뉴올리언스와의 마지막 6경기에서 4승 2패입니다.
  • 유타가 뉴올리언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치른 지난 15경기 중 13경기에서 총합이 넘었습니다.

 

유타는 현재 COVID 프로토콜 목록에 아무도 없고 미첼과 콘리 둘 다 부상에서 회복하지 못한 채 비교적 건강하다. 부상 보고에서 유일하게 주목할 만한 재즈 연주자는 하사안 화이트사이드이며 그의 주요 역할은 가끔 고르다트의 철자를 맞추는 것이다.  뉴올리언스의 경우, 훨씬 더 까다로워집니다. 두 명의 득점자가 의심스러웠기 때문에, 배심원단은 유타의 강력한 공격력과 함께 펠리컨스가 버틸 수 있을지에 대해 결정을 내렸다.  발렌시아우누스가 없으면 가뜩이나 취약한 리바운드 팀이 NBA 최강 리바운드 팀을 상대로 더 나빠진다. 잉그램이 없다면, 펠리컨스는 올 시즌 1승 9패이고 아마도 이번 경기에서 그들의 유일한 매치업 이점을 잃게 될 것이다.  아킬레스 부상은 신중하게 치료해야 하기 때문에 잉그램 상황이 더 미약하다.  나는 잉그램이 떠날 준비가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며 뉴올리언스가 그가 민감한 부상으로 완치될 때까지 그를 앉히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발라치우누스는 24일 오전 건강검진을 받을 예정이다.

 

재즈는 이 게임의 템포와 속도를 조절하는 데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그들은 높은 볼륨으로 득점하고 높은 볼륨과 높은 정확도로 3pt 슛을 쏜다. 뉴올리언스는 유타주의 슬래셔들과 견줄 만한 내부 공간이 없어 재즈 3pt 슛을 터뜨릴 드라이브에 허덕여야 할 것이다. 유타 주는 골든스테이트와의 4쿼터 전투에서 회복할 날이 있었고 뉴올리언스에서 더 약한 적에 대한 우위를 다시 확보하는 방안을 모색해야 한다.

 

예측: 유타

 

유타는 NBA 득점왕이다. 그들은 올 시즌 지금까지 35경기 중 19경기에서 오버로 경기를 했다.  최근 7경기에서 유타는 5경기에서 최소 116득점, 4경기에서 최소 120득점을 기록했다. 뉴올리언스는 지난 7경기 중 4경기에서 최소 110득점을 기록했다. 팀의 지난 두 경기에서 잉그램이 없어도, 펠리컨스는 113점과 108점을 득점했다.  유타가 평소처럼 슛을 날리면 올 시즌 두 팀이 두 번째 만나는 것과 비슷하게 이번 경기가 종료를 잘 넘기지 못할 이유가 없다고 본다. 유타에서 127-105로 이긴 그 경기에서 재즈는 필드로부터 50%, 3pt 범위로부터 40% 이상을 슈팅했다. 이들은 시즌 평균에 더 부합하는데, 하루의 휴식과 함께 이번 매치업에서 이를 것으로 기대한다.

 

예측: 216 초과

 

    인기글 (종합)
    오늘:
    3,777
    어제:
    10,008
    전체:
    8,066,505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