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자스시티 - 세인트루이스

5월5일 캔자스시티 세인트루이스 중계 MLB 분석

 

 

5월5일 캔자스시티 세인트루이스 중계 MLB 분석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11일 밤 캔자스시티 로열스와 3세트 마지막 경기를 치르기 위해 유잉 M. 카우프만 스타디움에 머물고 있다. 카디널스(13승 9패)는 베테랑 우완 애덤 웨인라이트를 6번째 선발로 보낼 예정이다. 로열스(7-14)가 고전하는 좌완 크리스 부빅을 상대로 시즌 5번째 선발 등판했다. 세인트루이스는 이 경기를 가장 인기 있는 경기로 여깁니다. 시구는 오후 7시 10분에 예정되어 있다.

 

 

 

캔자스시티 세인트루이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카디널스는 아직 이 시리즈의 마지막 경기의 선발 선수를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지만, 초기 보고에 따르면 아담 웨인라이트가 고개를 끄덕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는 금요일 다이아몬드백스에게 패한 경기에서 6개의 이닝에 3개의 득점을 허용하였다. 그는 또한 4개의 안타를 내주고, 5개의 볼넷과 4개의 삼진을 잡았다. 전체적으로 좋은 출발이었지만, Dbacks에 의한 적시 안타는 결국 그의 실패였다. 그는 고군분투하는 로열스 타선을 상대로 이 호의적인 출발에 27이닝 동안 26/12 K/BB 비율과 함께 4.00의 방어율, 1.56 WHIP를 가지고 있다.

 

카디널스는 시즌 개막식에서 평범하게 출발했다. 팀으로서, 그들은 16개의 장타와 3할 1푼 1리의 출루율로 .237 (메이저스 12위)을 치고 있다. 세인트루이스는 최근 10경기에서 경기당 평균 3.9점을 기록하고 있다. 놀란 아레나도는 초반 MVP 후보이며 타석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그는 6개의 홈런과 18개의 타점과 함께 .368 점을 치고 있다. 그는 20개의 출발에서 697점을 타구하고 있다. 비록 카디널스가 올해 타석에서 이상적인 출발과는 거리가 멀지만, 골디와 아레나도가 그들의 라인업 중간에 있는 가운데, 그 숫자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

 

 

 

캔자스시티 세인트루이스 요점정리 분석

 

크리스 부비치는 금요일 로열스에서의 마지막 등판에서 양키스에게 패한 경기에서 5이닝 동안 3자책점을 내주었다. 그는 4안타를 내주고 삼진 3개를 잡았다 양키스의 선두 주자는 앤서니 리조와 잔카를로 스탠튼이 1회초 그를 상대로 홈을 밟으면서 금요일 일찍 부비치에 도착했다. 그는 노력을 살리는 데 자신이 마주한 마지막 12명의 타자들을 은퇴시키는 데 성공하였다. 그는 카디널스와 함께 이 홈 매치업으로 추악한 10.50의 방어율과 2.08의 WHIP를 가져온다.

 

 

시즌에서 유망한 출발 후에, 로열스는 그들의 마지막 10개의 경기 중 8개를 전체적으로 졌다. 그들은 그 연속 기간 동안 그리고 시즌 내내 타석에서 형편없었다. 그들은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적은 득점을 기록했고 팀 타율, 장타율, 홈런에서 최하위 5위에 올랐다. 살바도르 페레즈는 5개의 홈런으로 팀을 앞서고 있지만, 홈 플레이트 뒤에서 .195~21개의 스타트를 끊는 데 그치고 있다. 그들은 재건하는 중에 있고 그들의 어린 선수들 중 일부가 올해 도약하기를 바라고 있다. 지금까지는 그렇지 않았다.

 

 

캔자스시티 세인트루이스 최근 양팀 전적

 

  • 로열스는 최근 5경기에서 1승 5패입니다.
  • 카디널스는 로열스와의 마지막 14번의 로드게임에서 12대 2로 승리했습니다.
  • 카디널스는 아메리칸 리그 상대와 맞붙은 마지막 7경기에서 6-1로 승리했습니다.

 

애덤 웨인라이트는 그의 엄청난 16번째 메이저 리그 시즌에 계속해서 젊음의 샘을 흐른다. 그는 그 해 27이닝 동안 평균자책점 4.00과 1.56 WHIP로 2승 3패다. 숫자는 화려하지 않지만, 40세의 이 선수는 어떤 속도로 던지지 않고도 투구 기술을 익힐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다. 그는 26/12 K/BB의 확실한 비율을 가지고 있고 장타율, 팀 타율, 홈런에서 하위 5인 로열스 팀과 마주하고 있다. 크리스 부비치는 지난 주 양키스와의 경기에서 유망한 선발 등판 후 마운드에 올랐지만, 그는 올해 첫 선발 등판에서 매리너스에 의해 구타를 당했다. 평균자책점 10.50은 아직까지는 아니지만 날카롭지는 않다. 로열스는 지난 11경기 중 9경기를 전체적으로 졌다.

 

예측: 세인트루이스

 

로열스는 이번 시즌 메이저리그에서 최악의 범죄 중 하나였다. 그들은 3번째로 낮은 OPS (.604)를 가지고 있고 올해 4번째로 적은 홈런을 쳤다. 그렇게 말하고, 웨인라이트에 대한 모든 찬사와 함께, 이곳은 그들이 40세의 노인을 상대로 이 세트의 마지막 경기에서 최소한 3, 4점을 올릴 수 있는 좋은 장소이다. 총수는 St.의 4개에서 넘었다. 루이스의 마지막 5경기. 카디널스는 로열스를 상대로 최근 3경기에서 평균 7점을 득점했다. 크리스 부비치는 지난주 상대했던 마지막 12명의 타자들을 용케 은퇴시켰지만, 올해 캔자스시티에서의 등판에서 효율과는 거리가 멀었다. 게다가, 로얄즈로부터 약간의 작은 공이 그들이 슬럼프에서 벗어나 더 많은 득점을 올리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예측: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7,569
    어제:
    10,322
    전체:
    9,059,109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