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 텍사스

5월4일 필라델피아 텍사스 중계 MLB 분석

 

 

5월4일 필라델피아 텍사스 중계 MLB 분석

 

텍사스 레인저스가 22일 밤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짧은 2연전을 치르기 위해 시티즌스 뱅크 파크로 이동하고 있다. 레인저스(8승14패)는 시즌 세 번째 선발 등판을 위해 신인 우완 글렌 오토를 마운드에 올릴 예정이다. 필리스(11-12)가 힘차게 던지는 좌완 레인저 수아레스를 힐로 내쫓는다. 필라델피아는 홈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경기로 이 경기를 시작한다. 시구는 오후 6시 45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텍사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레인저스는 올해 세 번째 선발 등판을 위해 신인 우완 투수 글렌 오토를 마운드에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오토는 지난 수요일 애스트로스를 상대로 선발로 나서 4와 3분의 1이닝 동안 2실점을 내줬다. 오토는 1회초 채스 매코믹에게 리드오프 홈런을 내줬지만 5회까지 아스트로스를 막아냈고, 이후 1사 1루타로 끌려갔다. 상속받은 주자는 3점 이닝으로 바뀐 것의 일부로서 브렛 마틴을 득점하기 위해 왔다. 오토는 삼진 5개를 잡았다. 그는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데뷔전에서 매우 잘 던졌지만 아직 6회까지 오르지 못했다. 물론 텍사스는 이 젊은 선수와 가까이서 경기를 하고 싶겠지만, 그들이 필리스와의 이번 경기에서 아이를 더 오래 보여줄 수 있도록 그들을 찾는다. 그는 10/3 K/BB의 비율과 함께 2.89의 방어율과 0.96의 위프를 가지고 있다.

 

오토는 올해 텍사스에서 강세를 보였지만 전체적으로 로테이션이 일정하지 않았다. 팀 평균자책점 4.45로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많은 홈런을 허용했다. 데인 더닝이 로테이션을 이끌며 그들은 매우 어리지만, 그것은 끔찍한 시작이었다.

 

 

 

필라델피아 텍사스 요점정리 분석

 

필리스가 레인저 수아레스를 선발로 내세워 이번 2경기 세트 첫 경기를 치른다. 박찬호는 이날 6이닝 동안 3실점하며 필리스의 7-3 승리를 이끌었다. 수아레스가 삼진 3개를 잡는 동안 7안타 1볼넷을 내주며 가장 예쁜 라인이 아니었다. 그 왼손 투수는 올 시즌 첫 18 innings 이닝 동안 삼진을 12개밖에 잡지 못했다. 그는 97개의 공을 던졌고 시즌 첫 선발 등판을 기록했다. 그는 처음 네 번의 선발 출전을 통해 자신의 지휘력을 발휘하는데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것을 역전시킬 좌익수를 찾는다. 이곳은 형편없는 레인저스 팀에 대항하기 좋은 장소이다.

 

 

필라델피아는 그들의 첫 23경기를 통해 훌륭한 출발을 보였다. 홈런 5위(25개)를 기록했고 득점, 출루율, 장타율 상위 10위권이다. 그들의 문제는 선발 투수들이 일상적으로 포격을 당하는 등 마운드에서 비롯되었다. 홈런은 18개밖에 내주지 않았지만 팀 평균자책 4.10, WHIP 1.26을 기록하고 있다. 카일 깁슨은 2승 1패 평균자책점 2.93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올 시즌 어디든 가고 싶다면 애런 놀라와 수아레즈 같은 선수들이 더 필요하다.

 

 

필라델피아 텍사스 최근 양팀 전적

 

  • 필리스가 아메리칸 리그 서부 팀과 마지막 20경기에서 6승 14패입니다.
  • 레인저스는 필리스와의 마지막 5경기에서 5-0으로 이겼습니다.
  • 레인저스는 NL 동부 팀과 마지막 20경기에서 14승 6패입니다.

 

레인저스는 올해 세 번째 선발 등판을 위해 신인 우완 투수 글렌 오토를 마운드에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오토는 지난 수요일 애스트로스를 상대로 선발로 나서 4와 3분의 1이닝 동안 2실점을 내줬다. 그는 아직 첫 두 번의 선발 등판에서 5회를 넘기지 못했지만, 우리는 이 젊은 선수에게 승승장구하는 단계가 끝났다고 생각한다. 그가 일찍 폭발하지 않는 한, 그는 6번째를 넘기고 보석을 배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지난주 나온 실점은 모두 그의 잘못이 아니었고, 그는 애슬레틱스와의 첫 선발 경기에서 11명의 연속 타자들을 물러나게 했다. 26세의 이 선수는 소집되기 전에 트리플 A에서 우위를 점했고 필라델피아를 놀라게 할 것이다. 텍사스는 필리스와의 경기에서 5연승을 거두었고, 내셔널 리그 서부 클럽들을 상대로 마지막 20경기 중 14경기를 이겼다.

 

예측: 텍사스 레인저스 ML

 

레인저 수아레즈는 시즌 첫 네 번의 선발 출전 동안 지휘력에 어려움을 겪었다. 볼넷 8개에 비해 삼진은 12개에 불과하고 평균자책점 4.42에 WHIP 1.64로 비대하다. 다행스럽게도, 그는 출루율과 장타율에서 하위 10위의 텍사스의 공격을 받는다. 수아레즈는 큰 손상 없이 쉽게 항해할 수 있어야 한다. 그동안 글렌 오토의 기량을 칭찬해 왔는데 이번 경기에서는 5~6개의 훌륭한 이닝을 쏘아 올릴 것으로 믿는다. 텍사스의 마지막 9경기 중 7경기, 필라델피아와의 마지막 10경기 중 7경기에서는 총 숫자가 줄어들었다. 오토가 계속 우위를 점하고 힘든 원정 경기에서 임무를 완수할 것을 믿으십시오. 

 

예측: 언더

 

    인기글 (종합)
    오늘:
    19,439
    어제:
    14,605
    전체:
    9,127,742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