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 애틀랜타

5월1일 텍사스 애틀랜타 중계 MLB 분석

 

 

5월1일 텍사스 애틀랜타 중계 MLB 분석

 

애틀랜타 브레이브스(10-11)가 알링턴에서 열린 3연전 중 2차전에서 텍사스 레인저스(6-14)와 맞붙는다. 브레이브스는 개막전에서 이안 앤더슨의 강한 투구와 윌리엄 콘트레라스의 2개를 포함한 4개의 홈런에 밀려 6-3의 차이로 우세했다. 브레이브스는 이제 그들의 마지막 4개 중 3개를 이겼다. 애틀랜타는 토요일에 오른손잡이 브라이스 엘더를 언덕으로 보낼 것이다. 그는 텍사스의 데인 더닝에 의해 반대될 것이다. 시구는 동부 표준시 7시 5분으로 예정되어 있다.

 

 

 

텍사스 애틀랜타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그들의 2022년 캠페인의 느린 시작 후에, 아틀란타는 마침내 형태를 갖추기 시작하고 있다. 이번 주 로널드 아쿠나의 복귀는 브레이브스의 타선이 마침내 전력으로 돌아옴에 따라 올바른 방향으로의 중요한 발걸음이었다. 지금까지 애틀랜타는 경기당 4점(17위)을 조금 넘는 득점을 올리며 중위권에 진입했다. 브레이브스는 또한 지금까지 팀 타율에서 13위를 기록했다. 3루수 오스틴 라일리가 빠른 출발을 보였다. 금요일 밤 자신의 시즌 6호 홈런을 시작한 후 그는 이제 시즌 동안 0.973의 OPS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가 이번 대회에서 그것을 계속할 수 있는지 볼 것이다.

 

브라이스 엘더가 1승 2패, 방어율 4.30으로 이 대결에 나선다. 그는 이번 시즌의 네 번째 출발을 할 것이다. 그는 샌디에이고와의 경기에서 4.2이닝 동안 5안타 2실점으로 마지막 아웃에서 평범한 성적을 내고 있다. 그는 6보행을 명령하는 데 애를 먹었다. 브레이브스의 투구는 경기당 4.5점을 약간 웃도는 실점으로 리그 23위까지 평균 이하를 기록하고 있다. 금요일에 강력한 노력을 한 후, 그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텍사스 선수단을 상대로 기세를 유지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텍사스 애틀랜타 요점정리 분석 

 

볼클럽이 이 시점까지 긍정적인 모멘텀을 유지하지 못하면서 2022시즌 초반 텍사스는 제대로 된 게 없다. 시즌 2승 9패 이후 4승 1패로 순조롭게 출발할 조짐이 보였지만 4연패로 승승장구했다. 평균자책점 5.00을 유지하며 27위에 오른 텍사스에선 지금까지 투구는 재앙이었다. 데인 더닝은 휴스턴과의 5.2이닝 동안 2실점 5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공을 받아냈다. 시즌에는 0승 1패, 평균자책점 4.79다.

 

 

개편된 레인저스의 라인업은 모든 패배에도 불구하고 시즌을 잘 시작했지만 그들 역시 지난 주에 냉랭해졌다. 텍사스는 최근 7경기 동안 단지 17개의 득점을 올렸는데, 이는 경기당 2.5점에 약간 못 미치는 수치이다. 그들은 여전히 자유 계약 선수인 Marcus Semien의 대규모 인수를 기다리고 있다. Semien은 토요일의 액션에 들어가 접시에서 슬픈 .165점을 쳤다. 레인저스는 그가 올바른 길로 돌아가기 위해 필사적으로 그를 필요로 한다.

 

 

텍사스 애틀랜타 최근 양팀 전적

 

  • 텍사스는 최근 4경기에서 0-4로 이겼습니다.
  • 텍사스는 이번 시즌 홈경기에서 2승 9패입니다.
  • 애틀랜타는 최근 4경기에서 3-1로 이겼습니다.
  • 애틀랜타의 마지막 6경기에서 4-2로 이겼습니다.

 

두 팀 모두 문밖으로 나가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 브레이브스가 입지를 다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동안, 최근 7개의 대회에서 경기당 2.5점 이하의 득점을 기록하며 4연패하고 있는 텍사스의 상황은 이번 주 더 나빠졌다. 로널드 아쿠나의 복귀는 브레이브스에게 그들의 라인업에서 가장 중요한 힘을 실어준다. 애틀랜타는 이제 상대 투수들이 시도하고 탐색하는 지뢰가 될 무시무시한 타자들의 집합체를 특징으로 한다. 고군분투하는 데인 더닝의 구석구석을 뛰어 넘고 중반까지 평균 이하의 불펜에 들어갈 수 있는 개편된 라인업을 찾아보세요. 아틀란타는 마지막 4경기에서 3-1로 이겼고 토요일에도 경기를 계속할 것이다.

 

예측: 애틀랜타

 

이 범죄들 중 어느 것도 2022년에 지금까지 그들의 잠재력에 미치지 못했지만 그것은 토요일에 바뀔 것이다. 데인 더닝과 브라이스 엘더 모두 더닝이 평균자책점 5에 육박하는 고군분투했고 엘더는 지난 번 제구력을 발휘하며 힘겹게 몸부림쳤다. 두 라인업 모두 스타급 파워가 산재해 있고 그들은 탈출할 방법을 찾을 것이다. 이들 투수진은 둘 다 팀 평균자책점 하위 7위다. 애틀랜타의 최근 6경기에서 4-2로 역전승했다. 이번 건은 일찍부터 자주 운행되는 것을 살펴보세요.

 

예측: 8.5 이상

 

    인기글 (종합)
    오늘:
    7,019
    어제:
    10,322
    전체:
    9,058,559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