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 신시내티

4월30일 콜로라도 신시내티 중계 MLB 분석

 

 

4월30일 콜로라도 신시내티 중계 MLB 분석

 

휘청거리는 신시내티 레즈(3-16)가 쿠어스필드에서 열린 3연전 중 1차전에서 콜로라도 로키스(10-9)와 고공 충돌을 헤딩하고 있다. 애틀랜타와의 4연전 양상을 보였던 레즈는 15일(현지시간) 최악의 야구 기록과 최근 15경기 중 14경기 패자로 시즌을 마감했다. 시즌 첫 2주 동안 훌륭한 성적을 거둔 후, 로키스는 필리스와의 4연전에서 패배한 후, 이번 주 내내 찬물을 끼얹었다. 두 클럽 모두 주말에 정상 궤도에 오를 예정이다. 전기 헌터 그린은 신시내티로 가는 언덕에 있을 것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안토니오 센자텔라가 반대할 것이다.

 

 

 

콜로라도 신시내티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4월에 패닉 버튼을 치는 것은 보통 잘못된 생각이지만, 그것은 이미 20경기 만에 패배한 시즌의 통을 내려다볼 위험에 처한 레즈에게 이미 그 지점에 도달했다. 신시내티는 한 경기에 3.11의 암울한 평균 득점에서 28위를 기록했다. 팀 타율 .197에 그쳐 29위에 올랐고, OPS에서 0.572로 완전히 꼴찌이다. 주요 쟁점은 토미 팜과 조이 보토와 같은 상위 타자들이 각각 .200점 아래를 치는 순서 중간이었다. 그것이 계속되는 한 이 팀은 득점하기 어려울 것이다.

 

금요일 밤 선발투수 헌터 그린 덕분에 레즈에게 밝은 날이 올 조짐이 보인다. 그 귀한 유망주는 1승 2패, 방어율 5.27로 그의 네 번째 선수 생활을 시작할 것이다. 애틀랜타와 로스앤젤레스를 상대로 자신의 첫 2개의 아웃을 괜찮은 후에 그는 3개의 득점, 4개의 안타와 4개의 볼넷을 산출하는 동안 3.1개의 이닝들 만을 통하여 자신의 마지막 분투하였다. 그는 금요일 밤 타자가 좋은 콜로라도에서 더 나은 제구력을 기대할 것이다.

 

 

 

콜로라도 신시내티 요점정리 분석

 

2022년 가장 큰 초반 서프라이즈에 속했던 로키스의 긍정적인 출발은 이번 주 필라델피아에서 서서히 중단되었다. 그들은 휩쓸렸을 뿐만 아니라, 콜로라도는 4번의 암울한 경기에서 무려 23득점으로 탈락하는 경쟁조차 하지 못했다. 그들은 침체된 레즈를 상대로 즉시 상황을 역전시킬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로키스는 경기당 평균 4.31점의 득점에서 14위를 기록했다. 그들은 .258의 3번째로 높은 팀 타율과 .742의 3번째로 높은 OPS와 함께 들어간다. CJ 크론은 첫 75타수 동안 7개의 홈런과 0.957의 엄청난 OPS로 이 경기에 들어오는 그의 뜨거운 출발을 계속 바라볼 것이다.

 

 

팀 평균자책점과 타율에서 최하위권에 진입하는 등 지금까지 로키스의 투구는 신통치 않았다. 금요일 선발투수 안토니오 센자텔라는 첫 세 번의 선발투수에서 1승 1패, 평균자책점 4.73을 기록했다. 그의 마지막 아웃은 디트로이트에서 5개의 흔들리는 이닝의 일들에서 10개의 안타에 5개의 득점을 위하여 꽝을 박는 데 분투하였다. 이번 주 초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로키스 투수진의 마운드에서 거친 모습을 보인 후, 구단은 센자텔라가 이번 경기에서 어느 정도 길이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랄 것이다.

 

 

콜로라도 신시내티 최근 양팀 전적

 

  • 로키스는 최근 4경기에서 0-4로 이겼습니다.
  • 지난 8경기에서 로키스에서 오버가 6-2로 이겼습니다.
  • 레드팀은 콜로라도와의 마지막 5경기에서 5-0으로 이겼습니다.
  • 레즈와의 마지막 세 경기에서는 오버가 3대 0입니다.

 

 

두 구단은 모두 로키스가 4연패에 빠졌고 레즈는 15전 14패로 경기를 향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두 팀 모두 올 시즌 팀 평균자책점 하위 3위에 오르며 호투하지 못했다. 지금까지 레즈의 타선은 형편없었지만, 그들은 이번 주 샌디에이고전에서 3경기에서 16점을 득점하는 기미를 보였다. 쿠어스 필드에서 허공에서 경기를 할 때 이 기세를 기반으로 할 수 있는 선수를 찾아보십시오. 센자텔라는 5실점 10안타로 포격을 받아 특히 취약해 보인다. 레즈는 역동적인 젊은 재능의 헌터 그린 뒤에 있는 언덕에서 우위를 점할 것이다. 그들은 또한 최근 로키스를 상대로 5-0으로 이긴 경기에서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다. 현재로서는 이 두 팀 중 어느 팀도 신뢰하기 어렵지만, 적군에게 플러스 승률을 주는 것은 여기서 상당한 가치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예측: 신시내티

 

우리는 쿠어스 필드에서 더 부풀려진 런라인을 보는 경향이 있고 이 게임도 예외는 아니다. 이들 투수진은 팀 평균자책점, 상대 타율, 상대 OPS에서 모두 리그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다. 공격에서, Rockies는 팀 배팅과 OPS에서 상위 3위 안에 드는 반면, Reds는 샌디에이고와의 경기에서 경기당 평균 5점 이상을 기록하면서 이번 주 타석에서 약간의 향상을 보여주었다. 센자텔라는 꾸준함으로 고군분투했고 헌터 그린은 여전히 빅리그 수준에서 발판을 찾고 있다. 어느 쪽도 이 게임에 너무 길지 않을 거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로키스의 마지막 8경기에서는 6-2, 레즈의 마지막 3경기에서는 3-0으로 오버가도를 달리고 있다.

 

 

예측: 10.5 이상

 

    인기글 (종합)
    오늘:
    19,371
    어제:
    14,605
    전체:
    9,127,674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