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메츠 - 필라델피아

4월30일 뉴욕 메츠 필라델피아 중계 MLB 분석

 

 

4월30일 뉴욕 메츠 필라델피아 중계 MLB 분석

 

필라델피아 필리스(10승 10패)가 뉴욕 메츠(14승 6패)와 내셔널리그 동부지구 선수단의 강력한 격돌로 맞대결을 벌이기 위해 북상하는 짧은 여행을 하고 있다. 필리스가 목요일 오후 콜로라도와의 4경기에서 7대 1로 완승을 거둔 데 이어 경기를 치르고 있다. 한편 메츠는 이번 주 초 세인트루이스에서 3승 중 2승을 거둔 뒤 6연승을 달리며 프랜차이즈 기록을 세웠다. 애런 놀라는 이번 대회에서 필라델피아를 위해 도전할 것이다. 그는 Tylor Megill에 의해 뉴욕으로 갈 것이다. 시구 시간은 7시 10분입니다.

 

 

 

뉴욕 메츠 필라델피아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이 두 구단의 만남은 2022년 두 번째다. 그들은 이번 달 초에 필라델피아에서 메츠가 3개 중 2개를 차지하면서 만났다. 그런 점을 염두에 두고, 필리스는 순위에서 계속 우위를 점하는 것을 바라보며 점수를 정산하는 것을 모색할 것이다. 이들은 로키스를 경기당 2.25실점으로 제한한 뒤 일부 탄탄한 투수력에 힘입어 4연승 행진을 이어간다. 애런 놀라는 시즌 5번째 선발 등판을 앞두고 있어 지금까지의 성적은 엇갈리고 있다. 그는 1승 2패의 기록과 3.74의 방어율과 함께 입장한다. 그는 밀워키를 상대로 7개의 완봉 이닝을 발사하는 자신의 마지막 출발에서 빛났으며 단 하나의 안타와 9개의 스트라이크아웃을 내주었다. 필리스는 그가 그 경기력을 바탕으로 더 꾸준히 회전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이번 주 필라델피아는 4경기 동안 32개의 득점을 올리며 경기당 8개의 득점에 성공했다. 브라이스 하퍼는 콜로라도와의 경기에서 6/15로 .276의 평균점을 얻은 후 느린 출발을 한 후 컨디션을 회복하고 있다. 새로운 추가 선수 닉 카스텔라노스는 .319의 타율과 .911의 뛰어난 OPS를 기록하며 바위가 되었다. 이 라인업이 클릭할 때 상대 투수들이 시도하고 탐색하는 지뢰밭이 될 수 있다.

 

 

 

뉴욕 메츠 필라델피아 요점정리 분석 

 

2022년 시즌이 시작될 때 뉴욕은 크게 잘못되지 않았다. 6연승을 달리던 구단은 사이 영 제이콥 드그롬이 여전히 보류된 가운데서도 균형 잡힌 라인업과 최고의 선발 투구를 갖춘 합법적인 내셔널 리그 경쟁자처럼 보인다. 이 공격은 지금까지 경기당 4.75점으로 득점 6위, 팀 타율 0.259로 2위, OPS 736으로 5위를 기록하고 있다. 프란시스코 린도르는 지금까지 77개의 타석에 걸쳐 4개의 홈런과 .853의 OPS와 함께 그의 초대형 계약 중 2년째에 훌륭한 출발을 하고 있다. Jeff McNeil은 또한 인상적인 .328 점을 치는 꾸준한 힘이었다.

 

 

금요일의 선발 타일러 메길은 1년 전보다 더 빠른 속도로 그의 경기를 한 단계 끌어올린 구단으로서는 반가운 놀라움이었다. 그는 0.91의 위프와 함께 3승 0패의 기록과 2.35의 눈부신 방어율과 함께 들어왔다. 그는 7개의 스트라이크아웃을 당하면서 5개의 안타에 2점을 내주는 동안 6.2이닝을 던진 다이아몬드백스를 상대로 자신의 마지막 출발에서 뛰어났다. 그는 또한 4월 12일 5.1개의 이닝에 필리스를 완봉하였다.

 

 

뉴욕 메츠 필라델피아 최근 양팀 전적

 

  • 메츠는 최근 11경기에서 8승 3패입니다.
  • 이번 시즌 메길의 4선발에서 언더파는 3승 1패입니다.
  • 필리스가 올해 2승 5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NL 동부팀은 비시즌 동안 이 두 팀 모두 상당한 발전을 이루면서 올해 매우 재미있을 것으로 보인다. 여름 내내 이 구기 클럽들 사이에 많은 오락가락 싸움이 예상된다. 필리스는 이번 주 홈에서 로키스를 제지하며 활기를 되찾았지만 금요일 밤 뉴욕에서는 시즌 개막의 정점에 서 있는 투수를 상대로 한판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메츠는 젊은 2022년 시즌 동안 야구에서 가장 인상적인 팀들 중 하나였다. 그들이 시리즈에서 질 때까지 그들은 특히 마운드에 메길과 함께 사라지기 매우 어렵다. 아론 놀라는 마지막 출발에서 훌륭했지만 올 시즌 전반적으로 더 취약한 투수처럼 보였다. 뉴욕의 방망이가 놀라에 도착해 중반까지 필라델피아 불펜으로 들어갈 수 있는지 찾아본다.

 

예측: 뉴욕 메츠

 

몇몇의 초기 시즌 분투들에도 불구하고, 아론 놀라는 7이닝 동안 단 하나의 안타를 허용한 자신의 마지막 출발에서 정말로 인상적이었다. 그가 뉴욕의 만만치 않은 라인업에 대해 그다지 우세하지는 않겠지만, 그는 그의 마지막 출발을 보강하고 실질적인 피해를 제한할 수 있을 것이다. 타일러 메길은 처음 네 번의 외출에서 매우 날카로워 보였다. 불펜으로 공을 넘겨주기 전에 4월 12일 필리스와의 경기에서 또 다른 엄청난 노력으로 그의 첫 출발을 재현할 그를 찾아라. 언더파는 올 시즌 첫 네 번의 선발에서 3승 1패다. 이 두 라인업이 모두 채워진 가운데 금요일 밤 중심을 잡을 피칭을 찾아보자.

 

예측: 7 이하

 

    인기글 (종합)
    오늘:
    7,238
    어제:
    10,322
    전체:
    9,058,778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