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 휴스턴

4월29일 텍사스 휴스턴 중계 MLB 분석

 

 

4월29일 텍사스 휴스턴 중계 MLB 분석

 

휴스턴 애스트로스(9-9)가 텍사스 레인저스(6-12)와 맞붙어 아메리칸 리그 서부지구 라이벌들이 4세트 접전을 벌이고 있다. 레인저스가 개막전에서 승리하며 선제골을 뽑아냈지만 애스트로스가 5-1로 승리하며 4-3으로 근소한 차이로 승리해 카일요일은 부활한 카일 터커의 3타점 2루타를 넘겼다. 저스틴 벌랜더는 결승에서 휴스턴을 위해 공을 받는다. 그는 텍사스의 마틴 페레즈에 의해 반대될 것이다. 시구 시간은 오후 2시 5분입니다.

 

 

 

텍사스 휴스턴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시즌을 여는 데 에인절스로부터 4개 중 3개를 가져간 후, 애스트로스는 이제 우승 없이 4개의 연속적 시리즈로 갔다. 그들은 목요일 언덕에서 그들의 에이스로 시즌 두 번째 시리즈를 잡을 기회를 가졌다. 부상으로부터 자신의 복귀를 이루면서 벌랜더는 1 승 1 패의 기록과 미시적인 1.89의 방어율과 함께 행동으로 들어가는 시즌에 인상적인 시작과 함께 모든 의심자들을 강하게 침묵시켰다. 토론토를 상대로 자신의 마지막 아웃은 5개의 스트라이크아웃을 하는 동안 6개의 이닝에 3개의 득점을 내주었다.

 

이번 시즌 휴스턴의 공격은 놀랍게도 관문을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지난 이틀 밤 그들이 카일 터커로부터 본 것에 의해 클럽은 용기를 얻었다. 화요일에 시즌 세 번째 홈런을 쏘아 올린 후, 그는 지난밤의 승리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아직 타율은 1할7푼9리지만 요르단 알베라즈와 함께 계속 약진할 수 있다면 이번 애스트로스의 공격은 곧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을 것이다.

 

 

 

텍사스 휴스턴 요점정리 분석

 

비시즌에 몇 차례 큰 스플래시를 한 후, 2022년 캠페인 시작 당시 알링턴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레인저스는 겨우 2승 9패로 출발했고 여전히 반등을 시도하고 있다. 휴스턴을 상대로 시리즈 스플릿을 구하는 것은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긍정적인 발걸음이 될 것이다. 공격진은 득점 10위권 안에 들었지만 지금까지 팀 평균자책점 27위의 재앙이었다. 지난 주 그들은 지난 6경기에서 상대팀들을 2.7실점으로 제한했다.

 

 

마틴 페레즈가 오클랜드와의 경기에서 마지막 아웃을 멋지게 마무리했다. 그는 단 2개의 안타와 5개의 스트라이크아웃을 내주는 동안 6개의 이닝에 걸쳐 A를 멍들였다. 그는 0승 2패의 기록과 함께 이 매치업에 들어가지만 3.86의 방어율을 자랑한다. 텍사스가 언덕에서 긍정적인 모멘텀을 찾고 있는 가운데, 그들은 그가 다른 쪽의 벌랜더에 필적할 수 있는 길이를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랄 것이다.

 

 

텍사스 휴스턴 최근 양팀 전적

 

  • 텍사스는 이번 시즌 홈경기에서 2승 7패입니다.
  • 텍사스의 마지막 5경기에서 언더파가 5-0으로 이겼습니다.
  • 휴스턴은 텍사스에서 마지막 8경기에서 6승 2패입니다.
  • 휴스턴의 마지막 7경기에서 언더파가 6-1로 이겼습니다.

 

레인저스는 젊은 시즌 내내 고전했고 휴스턴은 시즌 개막전부터 싸웠기 때문에 이것은 가늠하기 힘든 시리즈였다. 마침내 카일 터커가 살아날 조짐을 보이고 호세 알투브가 부상에서 복귀하는 등 휴스턴의 공격이 슬럼프에서 벗어나기 시작하고 있다는 고무적인 조짐이 보인다. Houston은 항상 Verlander와 경쟁하는 것이 유리해 보이고 그것은 확실히 이번 경우에 그럴 것이다. 애스트로스는 알링턴에서 최근 8번의 대회에서 6-2로 승리하는 데 성공했다. 그것은 목요일 오후에 계속된다.

 

예측: 휴스턴

 

저스틴 벌랜더가 공을 받을 때 득점은 항상 프리미엄이 붙고 목요일에는 다시 한번 그럴 것이다. 텍사스는 지난 이틀간 총 4개의 득점에 그쳤으며 이제 그들은 경기에서 엘리트 중 한 명과 싸워야 한다. 페레즈가 자신의 첫 2개의 출발들을 통하여 노력한 동안 그는 6개의 완봉 이닝을 토스한 오클랜드를 상대로 자신의 마지막 아웃에 매우 인상적이었다. 애스트로스의 공격은 서서히 반등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여전히 이번 경기에서 대부분의 득점을 할 수 있다고 믿을 수 없다. 언더파는 레인저스의 마지막 5개 대회에서 5-0으로, 애스트로스의 마지막 7개 대회에서 6-1로 승리한 두 팀의 주제였다.

 

예측: 8 이하

 

    인기글 (종합)
    오늘:
    1,882
    어제:
    12,744
    전체:
    9,095,580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