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 - 디트로이트

4월29일 미네소타 디트로이트 중계 MLB 분석

 

 

4월29일 미네소타 디트로이트 중계 MLB 분석

 

디트로이트 타이거스(6-11)가 미국프로야구(AL) 센트럴의 3연전 마지막 경기에서 미네소타 트윈스(10-8)와 맞붙는다. 트윈스는 화요일과 수요일 밤에 연승을 거둔 후 목요일에 스윕을 노릴 것이다. 개막전에서 극적인 9번째 이닝의 복귀를 상연한 후, 트윈스는 에이스 조 라이언의 지배적인 상연 뒤에 2번째 경기에서 순항하였다. 결승전에서는 타릭 스쿠발이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한 미네소타의 공을 베일리 오버가 차지하면서 두 젊은 팔의 대결이 펼쳐진다. 시구는 1시 10분입니다.

 

 

 

미네소타 디트로이트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시즌 개막을 위한 기복이 심한 경기 후, 지난 주 디트로이트에서의 상황은 악화되었다. 구단은 4연패의 늪에 빠진 목요일 경기에 돌입했고 마지막 9경기 중 7경기를 패하며 리그 최하위로 추락했다. 타선은 최근 클럽이 현재 4경기 연속 미끄럼틀을 8실점하는 데 그치고 있다. 그들은 최근 부상으로부터의 하비 배즈의 복귀가 득점 및 팀 타율 모두에서 메이저 리그 최하위에 가까운 고전하고 있는 공격에 계속해서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기를 바랄 것이다.

 

타릭 스쿠발은 시즌 네 번째 출발을 할 것이다. 그는 1승 1패의 기록과 인상적인 2.30의 방어율로 입장한다.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첫 선발 등판에서 고군분투한 뒤 11.2이닝 동안 삼진 13개를 잡으면서 0자책점을 내는 등 탄탄한 외출을 이어갔다. 불과 25세의 나이로 타이거즈는 스쿠발이 올해 도약하여 그들의 로테이션에서 최고의 무기들 중 하나로 떠오르기를 바라고 있다. 초기의 결과는 좋았다. 그가 목요일에 그것을 계속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미네소타 디트로이트 요점정리 분석

 

트윈스는 상대편과 반대되는 궤적을 따라 이 게임에 참가한다. 수요일 승리로 순항한 후, 그 클럽은 이제 6연승을 했다. 미네소타는 경기당 평균 2실점인 12실점만을 허용하며 강한 투구가 초점이었다. 베일리 오버는 5개의 강한 이닝에 단지 하나의 득점으로 자신의 강력한 화이트삭스의 라인업을 보유하는 데 자신의 마지막 강력한 출발과 함께 그것에 기여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1승 1패, 방어율 2.81을 기록 중이다. 조 라이언이 보나파이트 에이스로 떠오르면서, 오버의 또 다른 인상적인 활약은 트윈스의 로테이션이 앞으로 나아가는 것에 대해 기분 좋게 느끼게 할 것이다.

 

 

트윈스는 일단 전력을 다하면 이 팀이 얼마나 잘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요리를 아직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다. 부상 빈도가 높은 바이런 벅스턴은 궁극적으로 라인업 상위의 핵심 특징이 될 것이다. 그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면, 그는 그들이 다른 차원에 도달하도록 허락한다. 그 클럽은 또한 중요한 오프시즌 인수를 위해 여전히 기다리고 있다. 그는 자신의 첫 60타수 동안 1홈런과 3타점과 함께 단지 .167 점을 치고 있다.

 

 

미네소타 디트로이트 최근 양팀 전적

 

  • 트윈스는 최근 6경기에서 6-0으로 이겼습니다.
  • 언더파는 트윈스와의 지난 11경기에서 7-4로 이겼습니다.
  • 타이거즈는 마지막 4경기에서 0-4로 이겼습니다.
  • 타이거즈는 마지막 9경기에서 2승 7패입니다.
  • 언더파는 타이거즈의 마지막 11게임에서 8-3입니다.

 

이것은 앞으로 몇 년 동안 AL 센트럴에서 주목할 만한 투구가 될 수 있는 두 개의 매력적인 젊은 팔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보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다. 오버는 그의 마지막 아웃에서 훌륭했고 그들의 마지막 4경기에서 단 8실점으로 현재 정말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한된 타이거즈 라인업을 상대로 그 성공을 쌓을 것이다. 결국 디트로이트의 취약한 불펜에 늦게 돌파하기 전에 스쿠발과 싸울 트윈스 배트를 찾아보세요. 트윈스는 최근 6경기에서 6-0으로 앞서고 있으며 특히 4연패와 9연패 중 7연패에 빠진 비틀거리는 타이거즈 선수단을 상대할 때는 더욱 그렇다.

 

예측: 미네소타

 

득점 하위 10위권, 팀 타율 모두 2022년 아직 보폭을 찾지 못한 두 공격수의 매치업이다. 목요일에도 계속해서 감동을 줄 오베르와 스쿠발의 젊은 무기에 대항하기 위한 그들의 투쟁을 찾아보세요. 양 팀은 미네소타의 지난 11경기에서 7-4, 디트로이트의 지난 11경기에서 8-3으로 승리하며 최근 언더파를 향해 맹위를 떨치고 있다. 이번 시합에서 투수의 결투를 보게 될 것이다.

 

예측: 7 이하

 

    인기글 (종합)
    오늘:
    6,955
    어제:
    10,322
    전체:
    9,058,495
    NBA중계